산업 기업

락앤락, 2019 설 맞이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 진행




락앤락(115390)이 설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설을 앞두고 온·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다음달 1일까지 전국 25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800여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명절 음식 준비와 보관 등에 유용한 다양한 주방용품을 중점적으로 마련했다. 블록처럼 쌓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비스프리 모듈러’, 항균 기능을 갖춘 ‘항균 비스프리’, 글라스 용기 등 스테디셀러 제품 외에도 명절 이후 남은 전을 기름기 없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전 보관용기’처럼 명절 맞춤형 제품도 주목할 만하다. 재료 손질 시간을 단축하는 ‘다용도 채칼’ 등 슬라이서 제품도 3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각종 도마와 키친툴까지 다채로운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쿡웨어와 보온용품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돼 있다. 락앤락의 히트 제품 중 하나인 ‘하드앤라이트’ 프라이팬은 단단한 내구성과 탁월한 코팅력을 갖췄으며 무게가 가벼워 명절에 특히 인기다. 프라이팬과 웍 등의 시리즈를 30% 할인 판매한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미니멀 시리즈’도 눈길을 끈다. 특히 미니멀 냄비는 3단계 스팀 조절 기능으로 저수분 찜 요리까지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겨울철 필수품 중 하나로 꼽히는 보온용품도 설 맞이 프로모션가로 제공한다. 스텐 보온도시락, 보온죽통을 비롯해 락앤락의 베스트 텀블러 제품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락앤락몰에서는 자사의 베스트 선물세트를 선정해 ‘2019 설 선물대전’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김연진 락앤락 영업1본부 상무는 “풍성한 음식을 장만하는 설 명절을 맞아 락앤락의 대표 주방·생활용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명절에 도움이 되는 쿡웨어와 보관용기에서부터 인기 품목들을 다채롭게 선보이는 만큼, 필요한 물건을 합리적으로 마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