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BTS 빨래왕 정국의 향기 다우니 어도러블! 어떤 향이길래 다 품절?

다우니 어도러블다우니 어도러블



갑자기 다우니 어도러블의 품귀현상이 일어났다.

21일 한류아이돌 방탄소년단(BTS)의 정국이 실제 애용하는 빨래세재명이 알려졌기 때문이다.


이날 정국이 자신의 팬들과의 소통을 하는 과정에서 쓰고 있는 다우니 어도러블에 대해 언급한 후 해당 제품이 품절되는 사태가 벌어져 이목을 끌고 있다.

다우니 어도러블은 바닐라와 같이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의 꽃향기가 나는 섬유유연제다.

평소 정국은 방탄소년단 멤버들 사이에서 ‘빨래요정’, ‘빨래왕’으로 통했다. 숙소에 들어가면 제일 먼저 빨래부터 하고 모든 멤버들의 빨래를 뽀송뽀송하게 관리하며 책임져 왔기 때문이다.


정국이 사랑하는 섬유유연제 품절대란 현상은 아미가 방탄소년단 정국의 향기를 함께 하고픈 열정이 반영된 것이라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정국은 20일 공식카페 채팅에 참가해 ‘어떤 섬유유연제를 쓰고 있냐’는 질문에 “저 섬유유연제 다우니 어도러블 뭐시기 저시기(쓰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오픈마켓 쿠팡, 위메프에 특가로 뜬 다우니 어도러블 제품이 일시 품절됐다. 방탄소년단 팬들의 구매 수요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해석되는 부분이다.

이후 정국은 공식 방탄소년단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아미들(방탄소년단 팬덤), 저 섬유유연제 거의 다 써서 사야되는데..다 품절#대단해아미’라는 글을 올렸다.

[사진=다우니어도러블]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