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토탈 홈 인테리어 ‘대림 디움’ 2019 ‘중문 및 파티션’ 출시




대림바스의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은 한층 강화된 성능과 디자인의 2019 중문 및 파티션 신제품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대림 디움이 선보이는 신제품은 ‘DLD S100 시리즈 고급형’과 ‘중문 결합형 및 단독 겸용 파티션’이다. DLD S100 시리즈 고급형은 도어의 상하부에 가볍고 단단한 알루미늄 소재가 적용돼 내구성을 높였다. 문틀과 문짝 사이를 밀착시키는 위치에 털 소재 부품인 모헤어를 장착해 틈새를 최대한 차단, 외풍과 소음, 냄새, 미세먼지 차단, 단열 효과 등의 성능을 높였다.


‘중문 결합형 파티션’은 오래된 아파트처럼 현관과 거실이 오픈된 구조에서 외풍이 심할 경우 파티션을 가벽 삼아 중문을 설치할 수 있어 찬 공기의 유입을 막아주어 실용적이다. 벽, 유리, 수납 3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어 쓰임까지 고려한 멋스러운 나만의 현관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파티션 하나만으로도 센스 있는 공간 분리가 가능한 ‘단독형 파티션’은 거실, 주방, 침실 등을 분리해 독립적이며 유기적인 공간 사용을 돕는다. 어질러진 주방 조리대를 가려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침실과 드레스 룸의 공간이 분리된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특히 DLD S100 고급형 중문과 파티션 모두 기존 컬러에 대림 디움만의 전용 컬러인 그레이, 스카이, 브라운, 화이트 등 4종과 블랙, 딥 그레이, 미디움 그레이 등 스페셜 컬러 3종이 추가된 총 11종의 다채로운 컬러 선택이 가능해 개인의 취향을 살린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아울러 인테리어 효과를 내는 유리도 고방, 망입, 반투명, 아쿠아, 투명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대림 디움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중문 또는 파티션 구매 고객에게는 집안 인테리어 꾸밈에 도움이 되는 블라인드 1개 또는 호텔식 베개 2개가 선물로 증정된다. 중문과 함께 홈 리모델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순면 전기요와 40만원 상당의 온수매트가 구매 금액대별로 각각 증정된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이번 2019 신제품 중문 및 파티션은 한층 더 강화된 기능성과 심미성으로 성능은 물론 인테리어의 측면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부합하는 다양한 홈 인테리어를 제안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이고 우수한 제품을 개발, 생산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