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OLED 장비주 싸게 담아둘 때...투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라면?




OLED 장비 사이클이 다시 오고 있다며 관련 장비주들이 재평가될 시기가 왔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이 나오고 있다. 과거와 같은 급등 사이클에 대한 막연한 기대로 접근하는 것이 아니라 긴 호흡으로 완만히 상승하는 사이클이 올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현재의 밸류에이션 수준에서 OLED 장비주를 담고 가는 전략이 유효할 것으로 판단된다. 중화권의 POLED(프라스틱 유기발광다이오드) 증설 사이클이 점차 증가할 것이라는 점도 추가 상승여력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참고토록 하자.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굿스탁론> 월 0.3%대 최저금리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굿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3%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굿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월 0.3%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굿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

바로가기 : http://www.snci.co.kr/0553/main/main.php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