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봉 루헨스의 라이프 케어 브랜드 ‘루헨스 케어링’이 오는 4월 서비스 런칭을 앞두고 다음달 11일, 강서구 마곡동 원봉빌딩에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루헨스 케어링은 ▲ 가전(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후드, 비데 등 가전제품) ▲ 시공(미세먼지 방진망, 악취차단 트랩, LED조명 설치, 곰팡이 방지 시공 등) ▲ 클리닝(보일러 및 수도배관 클리닝, 주방 및 욕실 전문 케어, 펫공간 전문케어 등) 분야에서 차별화된 공간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 설명회는 고객에게 건강하고 여유로운 삶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하고 노력하는 ‘루헨스 케어링’과 함께 건강한 공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비 마스터를 모집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서는 루헨스 케어링만의 특화된 홈케어 기술 안내를 포함해 기술교육, 마케팅 교육, 전용 서비스 브랜드 및 전용 케어링 앱 제공, 본사 지원 혜택, 차별화된 영업 전략 등 다채로운 지원 내용에 대한 정보를 두루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장 등록한 선착순 50명에 대해 샤오미 보조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전에는 회사 소개 및 루헨스 케어링 사업 소개, 오후에는 루헨스 케어링 어플리케이션(앱)과 마케팅 지원 방안 안내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루헨스 케어링 앱은 지역 등록 기반 최적 동선을 통한 실시간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루헨스 케어링만의 독자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예약 관리를 통해 자동 스케줄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루헨스 케어링 마스터뿐만 아니라 고객의 서비스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사업 설명회 종료 이후 마스터 계약 시에는 다양한 특혜가 주어진다. 본사에서 고객에 대한 영업 및 오더 지원을 제공하며, 루헨스 렌탈 서비스 및 상품 판매 권한도 부여된다. 이 밖에 홈 케어링 장비 렌탈 서비스 제공, 무상 홈케어 교육 제공, 루헨스 케어링 전용 앱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루헨스 케어링 관계자는 “올해 본격적인 홈케어 시장 공략을 위해 이번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루헨스 케어링만의 독창적인 서비스 표준화를 통한 프리미엄 부가가치 창출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루헨스 케어링’ 홈케어 서비스에 관심 있는 예비 마스터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