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아는형님’ 김서형X오나라, 숨겨온 예능감으로 반전 매력 ‘쓰앵님VS엄마마’

JTBC ‘아는형님’JTBC ‘아는형님’



‘SKY캐슬’ 의 주역 김서형과 오나라가 ‘아는형님’ 출격한다.

오늘(9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전 국민에게 사랑 받은 화제의 드라마 ‘SKY 캐슬’의 주역인 배우 김서형과 오나라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대본 리딩 이후 드라마 촬영 내내 만난 적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치 자주 만났던 사이처럼 찰떡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김주영 쓰앵님’에 가려져 있었던 김서형의 남다른 예능감은 형님들과 오나라를 놀라게 했다.


이날 두 사람은 ‘SKY 캐슬’ 배우들의 단체 채팅방에서 피어난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를 공유했다. 배우들은 그동안 채팅방에서 시청률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시청자가 패러디 한 사진 등을 공유하며 끈끈한 팀워크를 나누었다고 전해졌다.

관련기사



또한 김서형은 서장훈이 김주영 선생님으로 분장했던 내용을 언급해 형님들을 흐뭇하게 했다. 당시 실시간으로 ‘아는 형님’을 시청 중이던 배우 염정아가 채팅방에 이 사실을 알렸고, 덕분에 방송을 봤다는 것. 김서형은 당시 서장훈의 강력한 분장에 “‘내가 이길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했다”라고 털어놓아 웃음을 안겼다.

숨겨 왔던 예능감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 ‘쓰앵님’ 김서형과 ‘엄마마’ 오나라의 활약상은 오늘(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