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프리미엄 아파트 ‘루컴즈힐’ 홍보관, 서초동에 오픈




현대사회에서 집은 단순히 거주만 하는 공간의 개념을 넘어서며 다양한 가치를 지니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 서초동에 조성되는 프리미엄 아파트 ‘루컴즈힐’은 홍보관을 오픈하고 ‘루컴즈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약 1천4백여 평 규모로 조성되는 ‘루컴즈힐’은 우수한 인프라가 갖춰진 서초동에 들어서는 만큼 지리적 요건이 눈에 띄는 아파트로, 차량 20분만에 서초에서 내방까지 이동할 수 있는 서리풀터널 개통과 7호선 내방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 이동성과 접근성이 우수한 지역이다. 또한 인근에 서초중, 방배중, 서울고, 서초고, 상문고 등 강남지역의 우수 중고교가 있어 아파트 장만 시 주 고려대상인 학군에 대한 걱정도 없다.

2.4m의 자전거 보행자 겸영도로도 조성되며 5분 거리에는 54만8520㎡ 규모의 녹지공간인 서리풀공원이 있어 마치 내 집 정원과 같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정보사령부 부지에는 공연장, 전시장, 상점들이 들어서는 대규모 문화 복합 단지도 조성될 계획이라는 점 등 부가적인 가치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입지조건 외에 프리미엄 아파트에 맞는 고급 인테리어도 갖추는데, 어반모던(URBAN MODERN)과 프렌치모던(FRENCH MODERN)으로 준비되며 있으며 수평선과 수직선의 조화로 실내공간을 넓고 길게 느낄 수 있도록 해 차별화를 뒀다. 공용홀은 브라운과 골드톤의 모던한 스타일과 골드 조명을 이용하여 특급호텔 로비 스타일로 준비되며 보행자의 인지성과 안전성 확보를 우선시 하는 디자인으로 폐쇄적인 이미지를 보완한 주차장 등이 특징이다. 지하에는 각 세대별 개별창고가 제공되어 각종 비품을 보관할 수도 있어 거주공간 활용에 도움을 준다. 단지 내 출입은 입주민만 가능하도록 하며 자동출입구 시스템 주차장을 적용하는 등 보안관련 시스템도 갖춘다.

‘루컴즈힐’ 분양홍보관은 서초대로에 위치한 루컴즈빌딩 4층에 오픈 됐으며 분양홍보관 오픈과 동시에 정식 분양도 시작해 신청접수를 받으며 방문 전 사전예약은 필수다. 시공은 포스코 100% 출자사인 포스코A&C가 맡았다.

업체 관계자는 “입지조건이 우수한 서초동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아파트이기에 홍보관 오픈을 기다리던 분이 많아 방문 및 상담신청이 늘고 있는 관계로 사전예약 후 방문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루컴즈힐’에 대한 자세한 내용확인 및 사전예약 신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