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리더스옥션, 제57차 경매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 진행




2019년 부동산 경매시장은 어떻게 흘러갈까? 올해 높은 낙찰률을 보인 서울 아파트시장도 점차 침체되는 모습을 보이며 내년 경매시장에는 아파트 매물이 다수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실제로 금리인상에 따른 주택담보대출 원리금 상환액이 커지고 물가도 상승하면서 가계대출의 원리금상환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이에 무리한 투자를 감행한 다주택자들의 물건이 경매로 나올 가능성도 커졌다. 대출규제 등으로 부동산가격이 약세를 보이면서 가격 하락과 매물 증가가 예고된 경매시장, 부동산을 구매하는 것에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리더스옥션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을 통해 전문가가 아닌 초보자들도 부동산 재테크를 알아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리더스옥션은 실제 경매현장에서의 실무경험과 교육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리더스옥션의 제57차 초보자를 위한 부동산 경매교육&현장교육은 2019년 2월 20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실제, 정확한 권리분석, 수익 향상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어 법원경매 실무에 필요한 세부적이고 핵심적인 내용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57차 부동산 경매교육은 평일반, 주말반, 현장교육 3가지 형식으로 진행된다. 평일반 2월 20일부터 수요일, 목요일(4주간), 주말반은 2월 23일부터 매주 토요일(4주간)에 진행되며, 현장교육은 3월 3일, 3월 10일, 3월 12일 총 3회로 평일·주말반 수강생 중 희망자에 한해 별도로 신청 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