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갤럭시 폴드 공개! “펼쳤을 때 가장 큰 디스플레이” 접으면 테블릿과 스마트폰 ‘모두 경험’

갤럭시 폴드 공개! “펼쳤을 때 가장 큰 디스플레이” 접으면 테블릿과 스마트폰 ‘모두 경험’갤럭시 폴드 공개! “펼쳤을 때 가장 큰 디스플레이” 접으면 테블릿과 스마트폰 ‘모두 경험’



삼성의 폴더블 폰 ‘갤럭시 폴드’가 모습을 공개했다.

갤럭시 폴드는 오른쪽 위 렌즈 구멍 외에 테두리를 완전히 없앤 풀 스크린, 초음파식 지문인식을 통해 생체인식을 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스마트폰을 배터리처럼 쓸 수 있는 기능을 갖춘 갤럭시S 시리즈의 10주년작인 ‘갤럭시S10’이다.

삼성전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센터에서 20일(현지시간) ‘삼성 갤럭시 언팩 2019’를 열고 폴더블 폰인 ‘갤럭시 폴드’와 갤럭시S10의 3가지 모델, 5G(세대)용 스마트폰을 공개했다.


폴더블 폰인 ‘갤럭시 폴드’는 펼쳤을 때는 갤럭시 스마트폰 중 가장 큰 디스플레이로 확장된 사용성을 제공하지만, 접었을 때는 한 손으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태블릿과 스마트폰의 경험을 모두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삼성전자 IM부문장 고동진 사장은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자체의 가능성을 변화시키며 차세대 모바일 혁신의 역사를 열어가는 중”이라며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폴드’는 완전히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으로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 넘어 프리미엄 폴더블 기기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홍준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