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기묘한 가족’ 27일 오늘, VOD 극장 동시 서비스 오픈

2019년 가장 새로운 코미디 영화로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킨 신개념 코믹 좀비 버스터 <기묘한 가족>이 2/27(수), 오늘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기묘한 가족>은 조용한 마을을 뒤흔든 멍 때리는 ‘좀비’와 골 때리는 가족의 상상초월 패밀리 비즈니스를 그린 코믹 좀비 블록버스터. 개봉 이후 이제껏 본 적 없는 가장 새로운 코미디 영화로 호평 받은 코믹 좀비 버스터 <기묘한 가족>이 2/27(수), 바로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및 디지털 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TV(스카이라이프), 네이버 시리즈, CJ TVING, POOQ, yes24, 구글 플레이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안방을 찾아간다.


<기묘한 가족>은 지금까지 무섭게 그려졌던 좀비라는 소재와 코미디 장르의 새로운 만남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물리면 죽기는커녕 회춘하는 좀비 ‘쫑비’를 이용해 신개념 회춘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가족들의 이야기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코미디 영화의 탄생을 알렸다. 여기에 풍산리 가족으로 뭉친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이수경, 정가람, 박인환 등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찰떡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