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우주소녀 은서 'SKY머슬'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에게 볼링 배운다




걸그룹 우주소녀 은서가 볼링 스트라이크 도전에 나선다.

오는 9일 방송되는 JTBC ‘위대한 운동장: SKY머슬(이하 SKY머슬)’에서는 은서가 ‘운동 코디’인 개그맨 유세윤, 박나래, f(x)의 엠버, 배우 권혁수, 모모랜드의 주이 등과 시청자들과 함께 아시안 게임 볼링 금메달리스트 ‘한별’에게 세 번째 운동인 볼링을 배우는 모습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미리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은서는 볼링에 도전하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은 볼링공 던지기에 다리에 힘이 풀리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한 단계씩 연습, 예고 말미에는 공을 던진 후 엄청난 환호성을 지르며 팀원들과 기쁨을 나누는 장면이 드러나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과연 은서가 이번 도전을 통해 ‘운동 코디’의 저력을 뽐내며 볼링 마스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은다.


앞서 은서는 ‘SKY머슬’에서 밝고 유쾌한 매력으로 엠버와 함께 완벽한 팀워크를 자랑, 시청자 팀원의 체력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열혈 코디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평소 다양한 방송을 통해 발군의 운동 실력을 드러냈던 만큼 ‘걸크러시’의 대표 주자로 발돋움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관련기사



은서는 우주소녀의 멤버로, ‘식신로드4’ 고정 MC 활약을 시작으로 ‘진짜사나이300’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예능계 샛별’로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우주소녀는 지난 2016년 ‘모모모’로 데뷔한 후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 ‘꿈꾸는 마음으로’, ‘부탁해’, ‘La La Love’(라 라 러브) 등을 발표, 특유의 몽환적인 멜로디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세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Would you stay♥-Secret Box”(우주 스테이♥-시크릿 박스)를 성료하며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은서가 출연하는 JTBC ‘위대한 운동장: SKY머슬’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