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한샘,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고객에 장미꽃 선물

사진제공=한샘사진제공=한샘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서 견적·계약 여성 고객에게 장미꽃을 선물한다.

여성이 주고객인 한샘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점에 방문해 견적을 받거나 계약을 한 여성 고객에게 장미꽃 한 송이를 증정한다. 행사는 여성의 날인 8일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한다. 모자가정 어머니에게 화장대 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지난 2월 한 달간 한샘 상봉점에서 화장대를 구매한 고객 50명의 이름으로 모자가정에 화장대 50세트를 선물하기로 하고 지난 달 19일부터 27일까지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신청을 받았다. 화장대를 선물 받을 주인공은 여성의 날인 3월 8일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그밖에도 한샘은 한부모가정의 주거환경을 개선해주고 생활 안정을 위한 직업훈련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한부모 가정을 응원하고 있다. 임직원들도 약정기부를 통해 한부모 가정의 긴급양육비를 지원하고 매월 미혼모자 공동생활가정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등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을 ‘여성의 로망’으로 만들어주신 여성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여성의 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한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