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밀레,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 4종 새로운 색상으로 선보여

밀레의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사진제공=밀레밀레의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사진제공=밀레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가 프리미엄 진공청소기 베스트셀러 모델인 ‘C3 파워라인 시리즈’ 4종을 새로운 색상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C3 파워라인 시리즈는 먼지봉투형 진공청소기로 ‘C3 파워라인’, ‘C3 캣앤도그 파워라인’, ‘C3 알러지 파워라인’, ‘C3 파켓 파워라인’으로 구성된다. 밀레 관계자는 “기존의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손색이 없도록 6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최대 1,500W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C3 파워라인’은 메탈 플레이트가 장착된 플로어헤드로 일반 거실 바닥은 물론 카펫이나 소파 등 페브릭 등 청소 여건에 관계 없이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청소기 본체에는 +/- 풋버튼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흡입력을 조절할 수 있다. 또 ‘C3 알러지 파워라인’은 초미세먼지를 99.95% 여과시켜주는 13등급의 고성능 헤파 에어클린 필터를 장착해 평소 기관지가 예민하거나 알레르기성 질환을 가진 고객들에게 꼭 맞는 제품이다. ‘C3 캣앤도그 파워라인’은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 반려 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 특화된 제품으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이다. 무동력 회전 롤브러쉬가 적용된 터보 브러시가 일반 먼지부터 보푸라기, 가는 털이나 머리카락까지 빈틈없이 제거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를 탑재해 냄새를 보다 효과적으로 중화시켜 실내 먼지와 냄새를 함께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상위 제품인 ‘C3 파켓 파워라인’은 원목마루나 대리석과 같이 긁히기 쉬운 마룻바닥을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크래치 방지용 파켓 플로어헤드를 장착했다. 본체에는 마룻바닥에서 긁힘 없이 부드럽고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360도 회전이 가능한 다이나믹드라이브 바퀴를 적용했다. 다이나믹드라이브 바퀴는 장애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충격을 흡수하는 완충 효과를 제공해 보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실내 대기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이번에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흡입력은 물론이고, 흡입한 공기를 내보낼 때도 맑은 공기만을 배출하도록 설계돼 청소 후 한결 쾌적해진 실내 공기를 느끼실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제품의 가격은 50만원부터 60만원대다.

고병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