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대표 봄 축제’ 광양 매화축제 언제까지? 이용요금 무료, “백일장, DJ박스, 공연 진행”

‘대표 봄 축제’ 광양 매화축제 언제까지? 이용요금 무료, “백일장, DJ박스, 공연 진행”‘대표 봄 축제’ 광양 매화축제 언제까지? 이용요금 무료, “백일장, DJ박스, 공연 진행”



봄꽃 축제인 제21회 광양매화축제가 오늘 전남 광양시 다압면 매화마을 일대에서 개막했다.

8일 오전 광양시는 매화문화관과 섬진나루터에서 김영록 전남도지사와 정현복 광양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영·호남화합을 위한 어린 연어 방류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오후 7시30분부터는 광양문예회관에서 2019신춘음악회가 열린다.

또한, 축제 이튿날인 내일 오전 10시부터는 율산 김오천옹 추모행사를 시작으로 매화사생대회와 백일장, 매화 꽃길 찾아가는 DJ박스, 시립합창단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광양 매화축제는 이달 8~17일에 열리며, 이용요금은 무료이다.



광양 매화축제는 전국에서 가장 먼저 시작하는 봄꽃 축제로 일찍부터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는 “광양 매화축제는 광양을 대표하는 얼굴로, 매화축제를 찾아온 관광객들이 보다 즐겁고 안전하게 관람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축제가 끝나는 날까지 매일 점검해 안전사고 등이 없는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네이버 축제 정보 캡처]

홍준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