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S-OIL,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전달

김광남(왼쪽 다섯번째) S-OIL 서울지역 봉사단장 상무와 정연보(〃 여섯번째)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이 15일 서울 마포 본사 사옥에서 1억3,700만원의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사회봉사단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OIL김광남(왼쪽 다섯번째) S-OIL 서울지역 봉사단장 상무와 정연보(〃 여섯번째)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이 15일 서울 마포 본사 사옥에서 1억3,700만원의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사회봉사단 기부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S-OIL



S-OIL이 15일 서울시 마포 본사 사옥에서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에 올해 서울지역 사회봉사단 기부금 1억3,7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서울지역 저소득 가정 집수리, 경로식당 무료 배식, 저소득 가정 푸드뱅크 운영, 장애인 체육활동 등 다양한 지역 봉사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S-OIL은 지난 2009년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와 사회봉사단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지난 9년 동안 160여기관을 후원하고 있다. 기부금과 더불어 S-OIL 임직원들은 연간 1회 이상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