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코스메틱(대표 박서연)의 스타일리쉬 뷰티 브랜드 션리(ShionLe)가 지난 14일 롭스(LOHB’s) 이태원점에서 전속모델인 아스트로의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션리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의 팬을 초청하여 아스트로 멤버 전원이 직접 사인을 해 증정하는 이벤트와 더불어 Q&A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팬밋업 이벤트가 함께 진행돼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션리는 이날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아스트로 브로마이드를 비롯해 션리 트윈 마스카라, 쏘잉 틴트 아이브로우, 틴트 힙 밤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고,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아스트로 멤버들이 직접 사탕을 증정하고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는 이벤트를 개최하여 특별함을 더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사인회에서는 ‘대세돌’ 아스트로를 조금 더 가까이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과 시민들이 몰리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차은우 화장품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션리는 'Fashion + Leader'의 합성어로 메이크업도 패션이라는 컨셉으로 스타일리쉬하고 패셔너블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작년 4월에 런칭하여 롭스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H&B등의 국내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함께 진행한 롭스에서는 뛰어난 밀착력과 고커버력을 가진 3중 기능성 윤광 쿠션인 ‘리얼 스킨 핏 쿠션’을 비롯하여 아이, 립, 치크를 한 번에 완성하는 3in1 립스틱 '땡큐 코디 크레용'과 듀얼 어플리케이터로 풍성한 볼륨감과 세밀한 컬링감을 한꺼번에 살릴 수 있는 트윈 마스카라 등 션리의 인기있는 색조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