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용준형이 제 2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용준형은 오늘 낮 12시경 가족들과 회사 직원들의 배웅 속에 조용히 입대하였으며, 성실하고 모범적인 군복무 생활을 다짐했다”며 “용준형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하여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았음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용준형은 지난달 14일 정준영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불법 촬영 동영상을 공유한 사실을 인정, 팀 탈퇴를 발표하며 “반성하고, 또 반성하며 살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2016년 말부터는 정준영과 서로의 안부를 간간히 물어보는 정도의 관계만 유지했다. 그러나 저는 그동안 그런 사실을 알았으면서도 너무나도 쉽고 안일하게 생각하였고 행동하였으며, 여태껏 그런 저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수많은 피해자들이 생길 수도 있는 이 심각한 문제에 대해 묵인한 방관자였다”고 반성했다.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입니다.
금일 (2일) 그룹 하이라이트의 전(前) 멤버 용준형이 제 23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하였습니다.
오늘 낮 12시경 가족들과 회사 직원들의 배웅속에 조용히 입대하였으며, 성실하고 모범적인 군복무 생활을 다짐하였습니다.
용준형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하여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았음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어라운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