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락앤락, 벚꽃 시즌 맞아 ‘봄소풍 프로모션’ 마련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115390)이 벚꽃 시즌을 맞아 ‘봄소풍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도시락을 비롯해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물병, 다양한 야외용품 등 7백여 개 아이템을 선별해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플레이스엘엘 송파점과 안산점을 비롯한 전국의 락앤락 직·가맹점에서는 오는 7일까지,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는 14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봄소풍에 빠질 수 없는 도시락 제품이 눈에 띈다. 매년 봄철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클로버 도시락’은 용기와 전용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나들이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1~2인 양을 담기 좋은 아담한 사이즈에서부터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여럿이 즐길 수 있는 점보 사이즈까지 다양한 용량이 준비돼 있다. 2~3단으로 구성돼 있어 밥과 반찬, 과일 등 다채로운 음식을 담을 수 있다. 가벼운 나들이에 나선다면 과일이나 비스킷, 샐러드 등을 챙길 수 있는 ‘샐러드 런치박스’나 ‘샌드위치 보관용기’, ‘투웨이 용기’ 등을 추천한다. 두 가지 이상의 음식이나 재료를 깔끔하게 분리해 용도에 맞게 보관할 수 있다. 특히 투웨이 용기는 우유나 요거트, 소스 등을 별도로 담아 내용물이 섞이거나 눅눅해질 우려가 없으며 외출 시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에도 좋은 사이즈다.


각종 물병과 텀블러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봄의 화사한 분위기와 어울리는 ‘잇보틀 플라워 에디션’을 비롯해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그려진 ‘러스터 보틀’ 등 캐주얼한 느낌의 물병은 3천원 대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선식이나 단백질 보충제 등을 섞어 먹기 좋은 ‘쉐이크잇보틀’, 나만의 디톡스 음료를 만들 수 있는 ‘투톤 인퓨저 보틀’ 등 다양한 기능성 물병도 구비돼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시티 보틀’은 내열유리 소재로 뜨거운 음료도 안심하고 담을 수 있어, 일교차가 심한 봄철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병뿐 아니라 실린더 텀블러와 웨이브 텀블러, 패더라이트 텀블러 등 락앤락의 인기 텀블러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방수 기능을 갖춘 ‘피크닉 매트’와 휴대용 식기 세트인 ‘레인보우 시리즈’ 등 각종 야외용품을 만날 수 있으며, 날짜를 기록하는 기능으로 주목 받은 신제품 ‘스마트 다이얼’ 용기, 냉장고 정리를 위한 ‘인터락’ 용기, 쿡웨어 스테디셀러인 ‘하드앤라이트’, ‘스피드쿡’ 시리즈 등 락앤락의 인기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이강혁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상무는 “벚꽃이 만개하는 시즌, 싱그러운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특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타입의 도시락 용기부터 편리함을 더해줄 물병, 야외용품까지 맞춤 상품을 선별한 만큼, 락앤락 제품과 함께 설렘 가득한 봄을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