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미스트롯’ 제작진부터 송가인-김양, 강원 지역 산불 피해 위한 기부 행렬

TV조선 서혜진 예능 국장을 포함한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제작진을 비롯해 가수 송가인과 김양까지 강원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현재 ‘미스트롯’에 출연 중인 송가인은 지난 6일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해 100만원을 기부, 자신의 SNS를 통해 “적게나마 마음을 다해 강원도 산불 화재 이웃 돕기 모급에 동참하시는 모습을 보고 저도 적은 돈이지만 동참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트로트 가수 김양도 이재민들을 독려하며 “많은 분이 동참해주시길 기원한다”고 300만 원을 기부한 것은 물론, ‘미스트롯’ 제작진 역시 1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가고 있다.



매회 화제를 모으며 TV조선 역대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미스트롯’은 국내 최초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오는 5월 4일 서울 ‘효 콘서트’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컬쳐팩토리사진=컬쳐팩토리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는 서울과 인천, 광주, 천안, 대구, 부산, 수원 등 총 7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12일 오후 2시 인터파크와 하나티켓, 티몬을 통해 티켓이 오픈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