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인도 아이리스 글로벌과 MOU 맺고 해외 글로벌 시장 공략 나선 케이비시스




MSA 전문기업 (주)케이비시스, 인도 아이리스 글로벌과 MOU 체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및 에지 컴퓨팅 전문기업 (주)케이비시스(대표 김기백) 가 인도 클라우드 업체 아이리스 글로벌과 MOU를 체결하고 해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케이비시스 측은 아이리스 글로벌과 그 전부터 지속적으로 교류해왔다며, 이번 MOU를 통해 해외 글로벌 클라우드 시장 공략에 나선다. MOU를 체결하는 아이리스 글로벌은 인도 아이리스 컴퓨터의 자회사로 매출액 150억불 이상을 달성한 인도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분야 7위의 회사다.

케이비시스는 아이리스 글로벌과 MOU를 통해 상호 신뢰하에 IT서비스, 인프라 플랫폼 소프트웨어를 공급하기로 했다. 아이리스 글로벌 또한 한국 시장에 IT서비스와 인프라를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MOU 행사를 진행한 케이비시스 양영진이사는 “아이리스 글로벌 측과 진행되어온 MOU건이 순로롭게 진행되었다”며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게 되면서 동남아 등 다양한 국가들로 그 시장 범위를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케이비시스는 오픈 플랫폼 기반의 MSA 전문기업으로 Mesosphere 및 Ranchet 국내 공식 리셀러이다. 16일 성황리에 마친 2019 Korea Mesosphere DC/OS Conference 주관사로서 해외 유수의 기업들을 초청하여 Digital Transformation 사례와 Iot 로부터 수집되는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한 Edge Computing과 이를 분석하는 Fast Data Platform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