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K팝스타5’ 안예은, 단독 공연 ‘마녀성의 춘몽가’ 오늘(23일) 티켓 오픈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만든다.

안예은의 단독 콘서트 ‘마녀성의 춘몽가’ 티켓 예매가 23일 오후 8시 시작된다. ‘마녀성의 춘몽가’는 5월 26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최된다.




2015년 SBS ‘K팝스타5’에 출연한 안예은은 특색 강한 노랫말과 음악세계로 존재감을 과시하며 준우승을 거머쥐었다. 2016년 11월 ‘홍연’을 수록한 정규 1집으로 데뷔 후,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둑’ OST ‘봄이 온다면’을 비롯하여 다양한 OST로도 사랑받았다.


안예은은 지난해 7월 정규 2집을 발표하고 팬들과 만났다. 뿐만 아니라 최근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캠페인에도 참여하며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졌다는 평을 얻고 있다.



데뷔 이후 선보인 다양한 공연을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보여준 안예은. 그가 새롭게 준비한 단독 콘서트 ‘마녀성의 춘몽가’는 지금까지 기획해 온 공연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마녀성의 춘몽가’라는 이름은 ‘K팝스타5’ 당시, 대중 앞에 보라색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얻은 ‘퍼플 위치’라는 별명과, 꾸준히 발표해 온 ‘봄’ 시리즈를 모티브로 해 정했다. 공연의 제목만큼 지금까지의 안예은이 보여줬던 음악 세계를 총망라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한편, 안예은은 오는 5월 26일 열리는 ‘마녀성의 춘몽가’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