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마임하임바이오, ‘2019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 참가… 프리미엄 결삼푸 선보여




㈜마임하임바이오가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Cosmo Beauty Seoul 2019)’에 참가해 프리미엄 결샴푸를 선보인다.

올해로 33회를 맞은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는 지난 1987년에 최초로 개최돼 30여 년간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며 명실상부 국내 최대 퍼스널케어 중심 산업 박람회로 자리매김했다. 국내 화장품 및 미용 업계의 지속적인 큰 성과를 기반으로 더 나아가 한국 K-BEAUTY 산업의 위상을 더욱 널리 알리고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중소기업들의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마임하임바이오는 A홀 D-27에 부스를 마련하고 오직 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프리미엄 결삼푸를 판매한다.


프리미엄 결샴푸는 겨우살이 식물에서 추출한 면역 활성 성분인 렉틴(Lectin)을 주성분으로 한 자연유래 샴푸다. 두피의 면역력을 강화해 모근과 모발을 튼튼하게 잡아줘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샴푸로 승인받아 더욱 신뢰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여기에 파라반계 방부제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뿐 아니라 인공색소, 인공향료, 미네랄 오일, 페녹시에탄올을 비롯해 화장품 성분검색 어플에서 검색할 수 있는 EWG 20가지 유해성분을 완전 배제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마임하임바이오 관계자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대만, 일본, 중국, 루마니아 등에도 진출해 국내외를 막론하고 모든 이들의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을 입증했다”고 전했다.

한편, 마임하임바이오는 (재)서울테크노파크(원장 박봉규) 사업화신속지원사업을 통해 성공평가를 받은 바 있다. 최근 4대 TV홈쇼핑 방송지원 사업 최종 대상자로 선정돼 탈모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도 더욱 가까이 찾아갈 수 있게 됐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