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동원F&B '천지인 홍삼정 키즈'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친근하게

[행복 가득 가정의달]

어린이 건기식 팝업스토어 오픈

동원F&B의 ‘천지인 홍삼정 키즈’ /사진제공=동원F&B동원F&B의 ‘천지인 홍삼정 키즈’ /사진제공=동원F&B



동원F&B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지난달 현대백화점 천호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30여곳에서 운영된다.


사람의 면역체계는 성장과 동시에 점차 발달해 만 12세에 정점을 이룬 뒤 다시 감소하다가 만 20세 무렵이 되면 완성된다. 이처럼 만 12세까지의 면역력은 평생건강의 기초가 되는 만큼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력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이에 동원F&B는 성장기 어린이가 건강기능식품을 친숙하게 느끼고 즐겁게 섭취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컬래버레이션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어린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관련기사



‘천지인 홍삼정 키즈’는 패키지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버스트’와 ‘시크릿쥬쥬’의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또 어린이 종합비타민 ‘키누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핑크퐁 캐릭터를 패키지에 활용했다. 특히 ‘꼬마버스 타요’가 그려진 ‘천지인 어린이 홍삼젤리’는 인기가 많은 품목이다.

동원F&B는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어린이 홍삼액과 홍삼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베이블레이드 공식대회에서 사용 가능한 국내 미출시 한정판 완구를 증정한다. 또 건강기능식품과 핑크퐁 캐릭터 풍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현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