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앙블랑 물티슈, 실종아동전문기관과 실종아동찾기 동참 위드 유(WITH YOU)캠페인

4월 8일 실종아동전문기관과 캠페인 업무 협약 체결

실종아동 사진정보 물티슈 덮개 종이에 실어




나눔과 아이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기저귀 전문 브랜드 앙블랑이 보건복지부 위탁 중앙입양원 실종아동전문기관과 함께 장기실종아동 찾기 ‘위드 유(WITH YOU)’ 캠페인을 통해 동참한다고 밝혔다.

앙블랑과 실종아동전문기관이 함께하는 ‘위드 유(WITH YOU)’ 캠페인은 실종아동, 실종아동가족, 그리고 전문기관과 앙블랑이 ‘함께’하는 의미는 담고 있다.


지난 4월 안전한 물티슈 보관을 돕는 ‘온도계’ 물티슈 출시 후 아기를 키우는 엄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앙블랑은 자사 물티슈 전 제품에 들어가는 제품 보호용 덮개 종이에 장기실종아동 정보, 미아예방 수칙, 실종신고시 대처방법에 대한 정보를 실어 제품 구매시 고객들로 하여금 아동실종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공감을 확대할 예정이다.

특히 앙블랑은 5월 5일 어린이날, 실종아동찾기 캠페인 ‘위드 유(WITH YOU)’ 공식 첫 행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 장기실종아동이 가족의 품으로 무사히 돌아올수 있도록 실종아동가족들을 위한 격려와 응원을 함께 할수 있도록 캠페인 공유 이벤트도 실시한다.


앙블랑 관계자는 “장기실종아동은 사회적으로 지속적인 공감대 형성과 관심이 중요하다.”라며, “위드 유(WITH YOU)캠페인을 통해 실종아동전문기관과 함께 실종아동과 가족들이 하루빨리 만날 수 있도록 장기실종아동 관련 사회적 이슈와 공감을 넓히는데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앙블랑은 온도계 스티커 색상 변화를 통해 안전한 물티슈 보관을 돕는 ‘온도계’ 물티슈로 업계내 안전한 제품 혁신을 주도 하고 있으며 물티슈 캡형 전제품에 금형방식의 점자를 표기해 시각장애인에 대한 배려를 담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밖에도 환경오염 주원인중 하나인 플라스틱을 재활용함으로써 환경을 살리는 ing GREEN 캡 수거 캠페인을 진행해 녹색지구를 위한 재활용에 동참하도록 적극 권장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