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Mnet '러브캐처' 시즌2 제작 확정, 거액의 상금을 건 매혹적인 사랑 게임

긴장감 넘치는 추리와 거듭되는 반전, 은밀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Mnet ‘러브캐처’가 올 하반기, 두 번째 시즌으로 찾아온다. 비밀스러운 사랑 게임에 참여할 지원자 모집도 오늘(7일)부터 시작된다.

사진=CJ ENM사진=CJ ENM



Mnet ‘러브캐처’는 운명적 사랑을 찾기 위해 찾아온 러브캐처와 거액의 상금을 목적으로 출연한 머니캐처의 아슬아슬한 심리 게임을 담은 로맨스 추리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첫 시즌 방송 당시 사랑과 의심이 공존하는 색다른 구성, 매력적인 캐처들의 활약, 이를 지켜보는 신동엽 등 왓처들의 맛깔 나는 입담으로 주목 받으며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기록한 바 있다. 두 번째 시즌에서는 사랑과 상금을 향한 캐처들의 속마음을 뒤흔드는 새로운 장치들이 더해질 예정이다.


본격적인 새 시즌을 앞두고 지원자 모집도 시작된다. 만 19세 이상의 싱글 남녀라면 누구나 5월 7일부터 31일까지, ‘러브캐처2’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제작진은 “지난 시즌, 상금을 위해 지원했다가 사랑에 빠지고, 한결 같은 순애보에도 머니캐처로 오해 받는 등 예측할 수 없는 캐릭터의 캐처들이 프로그램의 인기를 견인했다”며 “매혹적인 게임을 이끌어 갈, 사랑하고 의심할 준비가 된 매력 남녀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한층 더 은밀하고 강렬해진 Mnet ‘러브캐처2’는 2019년 하반기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