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신개념 플랫폼 ‘더플’, 부동산 매물 무료 등록 및 다양한 창업정보 제공







아이더플은 지난 2018년 창업진흥원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으로 선정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 가운데 부동산 플랫폼 아이더플이 상업용 부동산 거래관리가 가능한 네트워크 플랫폼 ‘더플’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정민 대표는 부동산 산업에 종사해오며 느꼈던 부동산 플랫폼의 과도한 광고비 부담과 허위 매물로 인한 피해에 대한 문제점을 인지했다.

최정민 대표는 “수요자에게 직접적인 비용손실로 이어질 수밖에 없는 부동산 광고의 구조적 한계를 인지했다”며 “새로운 방식의 부동산 플랫폼을 통해 기존의 문제점을 개선하고자 더플 플랫폼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더플은 상가, 사무실 등의 상업용 부동산 매물을 무료로 등록하고, 다양한 창업정보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신개념 부동산 플랫폼 서비스이다.


부동산 네트워크 플랫폼 더플은 매물주소 GPS를 기반으로 해당지역에 공인중개사(컨설턴트)를 매칭하거나, 임의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플랫폼 광고비 부담을 낮추고, 직거래에 대한 위험 부담을 줄일 수 있다.

관련기사



더플 부동산 플랫폼은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제공하는 가맹정보를 통해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창업에 필요한 가맹정보는 물론 창업을 희망하는 지역의 상가, 사무실 분양, 임대정보를 한곳에서 비교하여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제휴서비스 회원가입시 부동산과 관련한 금융대출, 인테리어, 법률, 세무회계, 식자재를 비롯해 가구집기가전, 소모품 등을 취급하는 회사의 홍보 및 광고를 무료로 등록 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들에게는 부동산 광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친구회원 가입 시 해당 지역 매물에 대한 공인중개사(컨설턴트)로 추천 매칭되어 중개수수료 수입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국 공인중개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플은 출시 기념 이벤트로 공인중개사 무료회원, 제휴사 무료회원을 모집 중에 있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회원은 더플 친구회원으로 등록되어 공급자 매물에 대한 해당지역 컨설턴트 매칭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플은 상업용 부동산 무료 매물 등록 서비스로,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아이디어마루 인큐베이팅 아이디어 선정, 2018년 창업진흥원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부동산 거래관리 네트워크 플랫폼이다.

한편, 더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한 문의가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