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오마이걸, 오늘(8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 오픈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의 첫 번째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이 오늘(8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8일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이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은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을 포함해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앞서 오마이걸은 유화 그림으로 된 한 편의 명화 작품 같은 드로잉 티저를 공개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우아한 발레리나로 변신해 역대급으로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커백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오마이걸은 어제(7일) 자정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의 뮤비 티저를 공개해 마치 현실과 판타지를 넘나드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의 영화같은 스토리 전개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한편,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