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주간아이돌' 오마이걸 효정, 직접 작사·작곡한 '얌얌송'으로 애교 비법 전수

그룹 오마이걸 멤버 효정이 직접 작사, 작곡한 ‘얌얌송’을 멤버들에게 직접 가르치며 애교의 정석을 선보였다.

사진=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사진=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은 5월 8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서 깜찍한 애교로 무장한 오마이걸을 공개한다.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으로 돌아온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주간아이돌’을 찾아 왔다. 이날 방송 최초로 공개된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은 오마이걸만의 감성적인 보컬과 안무로 현장을 사로잡았다.


또한 ‘내꼬해송’부터 ‘얌얌송’까지 ‘주간아이돌’ 공식 애교송을 직접 작사, 작곡한 효정은 애교의 정석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효정의 키보드 반주와 함께 멤버들은 캐스터네츠, 트라이앵글, 실로폰 등 다양한 악기로 ‘얌얌송’을 풍성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선생님으로 변신한 효정의 “밥 먹을 때 얌얌 먹잖아요?”라는 질문에 “아니요! 쩝쩝 먹는대요?”라고 답하는 등 여전한 예능감을 한껏 발휘했다.

오마이걸 효정의 업그레이드 버전 ‘얌얌송’은 오늘(8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을 통해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공개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