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온 가족 외식메뉴로 안성맞춤…돈통마늘보쌈 가정의 달 맞이 효도보쌈세트 출시

<사진제공> 돈통마늘보쌈<사진제공> 돈통마늘보쌈



주식회사 코리아푸딩의 대표 보쌈 브랜드 돈통마늘보쌈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한 ‘온가족 효도보쌈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온가족 효도보쌈세트는 국내 보쌈 맛집을 대표하는 돈통마늘보쌈에서 지난해 출시한 세트메뉴에 더욱 다양한 음식과 재료를 추가구성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가족외식 메뉴이다.

대표메뉴인 마늘보쌈(大)부터 훈제오리, 홍어회, 쟁반국수, 순두부찌개에 새싹인삼과 두부까지 함께 제공되어 온가족이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4인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양과 높은 가성비로 가족 단위 고객뿐만 아니라 회식메뉴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돈통마늘보쌈 관계자는 “가정의 달 어린이날에 이어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을 모시고 가족외식을 즐기러 보쌈 맛집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며 “웃음꽃이 피어나는 화목한 가정의 달, 건강한 맛과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돈통마늘보쌈의 온가족효도보쌈세트로 가족 간의 정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편 돈통마늘보쌈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세트메뉴 출시와 함께 5월 한달 간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또 먹고 싶다’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제공된 응모권을 작성하여 넣기만 하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후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는 5만원 외식교환권을 2등(10명)에게는 3만원 외식교환권을 제공하며 3등(50명)에게는 1만원 외식교환권, 4등(100명)에게는 5천원 외식공화권을 증정한다. 추첨은 6월 10일 오전11시로 돈통마늘보쌈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게시하며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