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도시어부' 지창욱, 전역 후 첫 예능 나들이..이덕화와의 특별한 조우

배우 지창욱이 ‘도시어부’에 전격 출연한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기획 장시원/ 이하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낚시꾼들이 꼭꼭 숨겨둔 황금어장으로 떠나는 본격 낚시 여행 프로그램이다. MC 이덕화, 이경규, 장도연을 필두로 연예계 강태공들이 함께 어(漁)감 만족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하고 있다.

2년 여 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배우 지창욱이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지어 한층 폭발적인 화제성이 예고된다. 그동안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그가 전역 후 첫 TV 출연이자 첫 프로그램으로 예능 ‘도시어부’를 선택한 특별한 이유에도 눈길이 쏠리는 상황.


무엇보다 지창욱과 이덕화의 특별한 재회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군 입대 전 명품 연기로 호평을 얻은 드라마에서 극중 부자지간으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도시어부’에서 다시 한 번 조우, 남다른 인연을 계기로 출연을 확정지었다는 후문이다. 함께 떠난 여행에서 두 배우의 훈훈한 케미가 기대된다.



또한 지창욱의 방부제 미모로 시청자들에게 제대로 된 눈호강을 예고한 가운데 최초로 공개되는 그의 낚시 실력과 뜻밖의 예능감에도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이에 군 전역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 지창욱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한편,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는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