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LG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 10주년, 장기 고객에 신제품 무상 교체

▲ 박병훈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정수기마케팅 팀장(좌)과 정수기 무상 교체를 받은 최재욱 고객(우)]▲ 박병훈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정수기마케팅 팀장(좌)과 정수기 무상 교체를 받은 최재욱 고객(우)]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 10주년을 맞아 장기고객 대상 신제품 무상 교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해당 내용을 담은 디지털 영상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선물’을 13일(월) 공개했다.

장기고객 우대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무상 교체 캠페인은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오랫동안 사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앞으로의 10년을 또 한 번 약속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2009년 출시된 모델 구입 후 10년간 꾸준히 사용해온 고객들 중 교체를 희망하는 전원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최신 정수기 모델로 무상 교체 받았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선물’이라는 콘셉트의 디지털 영상을 선보였다. LG 정수기가 고객 곁에서 함께해온 10년의 세월을 훈훈하게 그리며 새 정수기로 교체받아 더 행복해진 고객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 영상은 13일부터 유튜브를 비롯한 LG전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한편, 기존 고객뿐 아니라 신규 고객을 위한 다양한 10주년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먼저 퓨리케어 정수기 케어솔루션 신규 가입 시 총 100명에게 5년 무상 케어십 서비스를 지원하는 ‘10ng 10ng(롱롱) 페스티벌’ 이벤트를 올 10월까지 진행한다. 또한 5월 한 달간 신규 고객 대상으로 △오래 쓸수록 더 크게 할인 받는 케어솔루션 요금 할인(최대 1만원) △케어솔루션 요금 1개월 무료 △모바일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LG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LG 퓨리케어 정수기를 믿고 사용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표현을 하기 위해 정수기 무상 교체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LG전자만의 차별화된 핵심 기술과 관리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마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오래 써준 고객들이 더 크게 혜택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계속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