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배진영, 27일 첫 단독 화보집 발간..순수美 티저 이미지 공개

가수 배진영이 첫 번째 단독 화보집을 발간한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사진=C9엔터테인먼트



15일 0시 C9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티저 이미지와 함께 발간일이 공개됐다.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배진영으로 채워진 첫 단독 화보집은 오는 27일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발간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 속 배진영은 우산을 들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순수하고 청초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그는 한쪽 니트 소매를 입으로 물고 있어 묘한 분위기까지 더했다.


특히 배진영은 소년과 스무 살이 된 성인, 그 경계에 있는 듯한 느낌을 물씬 풍겼다. 이번 티저 이미지는 다부진 체격과는 달리 앳된 외모의 반전 매력으로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에도 각종 매거진 화보 및 브랜드 광고 모델 등 다양한 곳에서 배진영을 향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특히 그가 참여한 패션 매거진은 예약 판매부터 완판을 기록했다. ‘화보 천재’, ‘콘셉트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어냈을 정도로 자신만의 소화력을 보여준 배진영이 첫 단독 화보집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지난달 26일 1st 솔로 싱글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발매에 이어 첫 단독 팬미팅 ‘IM YOUNG(아임 영)’을 성공적으로 마친 배진영은 국내에 이어 총 7개국 8개 도시를 잇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개최하고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어 배진영은 올해 상반기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 및 개인 활동을 펼친 후 하반기 그룹 C9BOYZ(가칭)로 정식 데뷔하며, 팀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