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SKT 고객 전용 최대 年5% ‘티 하이5 적금’ 28일 출시

핀크-대구은행과 제휴

SK텔레콤(017670)이 주식회사 핀크, DGB대구은행 함께 고객 대상 최대 5%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티 하이5(T high 5)적금’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티하이5적금’은 만 19세 이상 SK텔레콤 이용 고객 누구나 스마트폰에 핀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해 가입할 수 있다.

‘티하이5적금’은 기본금리 2%에 SK텔레콤 고객 우대금리 2%를 더해 최저 금리가 4%이며 이동전화 5만원 이상 요금제 이용 시 1% 캐시백이 더해진다.


우대금리는 신용카드 발급이나 자동이체 계좌 신청 등의 다른 조건 없이 19세 이상 SK텔레콤 이동전화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1인 1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월 불입금액은 5만원, 10만원, 15만원 3가지로 만기는 1년과 2년이다.

SK텔레콤은 7월까지 가입 고객 3,000명에게 추가 금리 1% 캐시백을 지급하고 군장병 요금제인 ‘0히어로’ 이용자는 선착순 5,000명에게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한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다양한 분야 제휴로 새로운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병욱(왼쪽부터) DGB대구은행 부행장과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 권영탁 핀크 부사장이 SK텔레콤 고객에게 최대 연리 5%를 제공하는 ‘티 하이(T high) 5적금’을 28일 출시하는 내용을 포함한 ‘디지털금융 활성화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황병욱(왼쪽부터) DGB대구은행 부행장과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 권영탁 핀크 부사장이 SK텔레콤 고객에게 최대 연리 5%를 제공하는 ‘티 하이(T high) 5적금’을 28일 출시하는 내용을 포함한 ‘디지털금융 활성화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SK텔레콤




임진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