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경기도주식회사 우수 제품, 푸드·리빙 전문 '올리브마켓' 참여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개최되는 ‘올리브마켓’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리브마켓’은 CJ ENM과 푸드·라이프스타일 전문 채널 ‘올리브’가 개최하는 푸드·리빙 전문 마켓으로,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참가하고 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백화점 또는 중심 상권에 입점하거나 대형 프로모션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도내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대형 유통 채널 데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중소기업들에게는 판로 개척과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주고,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번 올리브마켓에는 도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들 중 모던 방짜유기 브랜드 ‘조선유기공방’과 자연을 닮은 천연 세제 브랜드 ‘마마포레스트’가 참여한다.

‘조선유기공방’은 시흥에서 3대째 이어지는 원조 유기 장인의 그릇을 선보인다. 이번 올리브마켓에서 특별 할인가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마마포레스’는 1종 주방세제 인증과 피부 무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과일이나 채소, 젖병까지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99% 자연 향균 만능 천연세제다. 100% 자연상태로 생분해가 가능한 종이패키지 사용으로 환경오염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이밖에 올리브 마켓 SNS를 통해 ‘생명을 살리는 시계’로 유명한 재난대비키트 ‘라이프클락’을 200개 한정수량 현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윤종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