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세련된 컬러로 재탄생" 나노직수 정수기, 패블블랙 입다

북유럽 인테리어 감성 반영한 색상 2종 추가

무상 유로 교체서비스로 오염없이 사용

웅진코웨이 홍보모델이 4일 패블블랙과 헤이지 블루 색상으로 재탄생한 나노직수 정수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웅진코웨이웅진코웨이 홍보모델이 4일 패블블랙과 헤이지 블루 색상으로 재탄생한 나노직수 정수기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021240)가 기존 나노직수 정수기(제품명: CHP-7200N)에 개성 넘치는 색상을 입혔다.

웅진코웨이는 4일 베스트셀러 제품인 나노직수 정수기에 북유럽 인테리어 감성을 반영한 세련된 느낌의 패블블랙, 헤이지블루 색상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화이트와 실버 2종 뿐이었다. 이번 색상 추가 결정은 지난해 6월부터 밀레니얼 세대의 생활방식에 대응해 나만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제품에 적용하기로 한 CMF(color, material, finish) 혁신 활동에 바탕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저장 탱크 없이 정수ㆍ냉수ㆍ온수를 바로 추출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아울러 3세대 나노트랩 필터를 탑재해 오염물질 제거 성능을 높였다. 3세대 나노트랩 필터는 기존 2중 구조에서 5중 구조로 더욱 촘촘하게 만들어져 미세 입자성 중금속인 철, 알루미늄, 수은, 납은 물론 노로 바이러스와 대장균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나노직수 정수기는 위생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나노직수 정수기를 렌탈한 고객은 무상 유로 교체 서비스를 통해 정수기 내부의 오염 요소를 차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6개월과 44개월 차에 냉수와 온수, 정수 유로와 파우셋 팁, 28개월 차에는 냉수·온수·정수 유로와 파우셋 팁·파우셋 연결 유로 등 유로 전체 교체 서비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나노직수 정수기의 혁신적인 정사각형 디자인은 어디에나 설치 가능한 사이즈로 뛰어난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이 제품은 위, 아래로 움직이는 무빙 파우셋(물 추출구)을 적용해 다양한 용기를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부문장은 “고객들이 본인의 취향이나 인테리어에 따라 제품을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제품의 라인업을 확충했다”라며 “웅진코웨이는 지속적인 제품 및 디자인 차별화를 바탕으로 정수기 시장을 이끌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나노직수 정수기 CHP-7200N의 일시불 판매가는 175만 원이며, 렌털료는 월 43,900원(10만 원 등록비 기준)이다. 웅진코웨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월 렌탈료 10,000원(10만 원 등록비 기준)을 정액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