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스터디학원, 6월 모평 분석 ‘대입 지원전략 설명회’ 진행




2020학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가 종료됨과 동시에 메가스터디학원에서 진행되는 ‘대입 지원전략 설명회’를 향한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평가원에서 주관하는 6월, 9월 모의고사는 수험생들에게 당해 수능의 난이도와 출제 경향을 예측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척도가 된다. 특히 6월 평가원 모의고사의 경우 수험생들이 남은 약 5개월간의 학습 방향성을 수립하고, 보다 효과적인 학습 전략을 계획하기 위한 기준이 되는 만큼 정확한 문항 분석이 필수이다.


이에 메가스터디학원은 ‘대입 지원전략 설명회’를 통해 6월 평가원 모의고사의 출제 경향, 난이도 등에 대한 철저한 분석은 물론, 남은 기간 대입 성공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학습 전략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 당일 참석자 전원에게 6월 평가원 모의고사 해설지를 무료로 배포한다.

관련기사



각 메가스터디 직영학원에서 개최하는 금번 설명회는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직후인 6월 5일부터 강북, 서초, 강동, 평촌, 총 4곳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현재는 ▲8일(토) 노량진, 분당, 일산, ▲9일(일) 신촌, ▲12일(수) 부천, ▲14(금) 성북, 총 6곳의 직영학원이 설명회를 앞두고 있으며, 벌써부터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보다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학원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선착순 모집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는 만큼 참석을 원하는 경우 서둘러 신청해 둘 필요가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