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밀크티 초등, 자녀 수행평가 공부 걱정 날렸다… 초등인강 하나로 충분




과거와 다르게 초등학교 시험이 줄어들거나 시험을 치르지 않는 학교들이 늘었다. 하지만 여전히 수행평가와 단원평가 등의 시험은 치러지고 있기 때문에 부모의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자녀의 수행평가나 단원평가 등을 대비하기 위해 초등단과학원을 등록하는 부모들도 늘어나고 있다. 단과학원의 경우 영어와 수학 등의 주요과목 외에도 국어, 사회, 과학 등을 각각 등록해야 하기 때문에 그 비용 부담도 만만치 않은데, 다자녀 가정일 경우 이는 더욱 부담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인강 ‘밀크티초등’이 전 과목 학습은 물론 주요과목 수준별학습, 단원평가 및 수행평가를 대비한 커리큘럼을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특히 밀크T초등의 초등수행평가 과정은 국어와 수학, 사회, 과학 등 과목별 수행평가를 준비할 수 있으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난이도가 높아지는 수행평가도 쉽고 재미있게 대비할 수 있다. 모든 수행평가는 교과서 내용과 연관이 있기 때문에 실전에서 어떠한 문제가 나와도 아이가 당황하지 않게 된다.

관련기사



실제 학습생 후기를 살펴보면 “3학년부터 수행평가를 어려워하는 자녀에게 밀크티초등을 시켰고 교과학습과 수행평가 모두 실력향상을 할 수 있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학습의 흥미를 심어주는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해오기도 했다.

이처럼 초등수행평가에 강한 스마트학습지 ‘밀크티 초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서 ‘천재교육 밀크티’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