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하나금투, 엔지니어링공제조합과 부동산사업 협력

이진국(왼쪽) 하나금융투자 사장과 김수보 엔지니어링공제조합 이사장이 18일 서울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본사에서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양측은 다양한 부동산 사업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하나금투이진국(왼쪽) 하나금융투자 사장과 김수보 엔지니어링공제조합 이사장이 18일 서울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본사에서 업무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있다. 양측은 다양한 부동산 사업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하나금투



하나금융투자는 18일 서울 여의도 본사 17층 대회의실에서 엔지니어링공제조합과 금융자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엔지니어링공제조합이 하나금융투자가 보여준 전문성과 차별화 전략을 높이 평가해 하나금융투자와 금융 분야에서 상호협력을 증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두 회사는 앞으로 협력을 통해 엔지니어링공제조합이 계획하는 국내외 투자, 프로젝트 개발 및 다양한 부동산 관련 신규사업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엔지니어링공제조합의 신규사업 추진과 관련해 하나금융투자가 금융주선을 비롯한 금융자문 업무에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하나금융투자의 자산인 풍부한 금융 노하우가 양사 발전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사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