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전소미, '벌스데이' 안무 영상 공개..흑백에도 빛나는 퍼포먼스 '시선 강탈'

가수 전소미의 눈부신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안무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사진=더블랙레이블사진=더블랙레이블



전소미는 지난 19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타이틀곡 ‘벌스데이(BIRTHDAY)’ 안무 영상(choreography video)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미는 댄서들과 함께 음악에 맞춰 ‘벌스데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였던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이번 안무 영상은 심플한 모노톤 배경으로 꾸며져 전소미의 안무를 보다 더 집중해서 감상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전소미는 안무 영상에서도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다이내믹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벌스데이’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롭게 태어나는 ‘전소미’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댄스/힙합곡이다. 히트곡 메이커이자 더블랙레이블의 대표 프로듀서인 테디가 작곡을 맡았고, 전소미 또한 직접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아티스트를 가장 잘 나타낸 곡이자, 각양각색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 노래는 발매 직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고,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벌써 2000만뷰에 육박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전소미는 ‘벌스데이’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