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003800)가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혜택을 확대한다.
에이스침대는 기존에 침대·매트리스 구매 대상에만 제공하던 구매 금액별 사은품 제공에 마이크로케어, 스마트슬리브, 보이로패드 등 슬립케어 제품 구매액까지 포함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고 8일 밝혔다.
마이크로케어는 영국알러지협회(BAF)가 인증한 기능성 원단으로 만든 향균 매트리스 케어 시트다. 스마트슬리브는 3차원 입체직물 구조를 활용해 수면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고 땀 배출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눅눅함을 방지하는 매트리스 커버다. 보이로패드는 침대의 편안함을 더해주는 보온 패드다.
이처럼 에이스침대가 혜택을 확대한 건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실적 견인 효과가 준수하기 때문이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올해 상반기 누적 가입자 5만 명 돌파, 누적 매출 6백억 달성이라는 성과를 냈다. 에이스 웨딩멤버스 혜택 확대를 통해 예비부부의 수요를 끌어온다는 전략이 나온 배경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이 에이스 웨딩멤버스의 취지를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애용해주시는 것에 감사를 드리고자 더욱 확대된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에이스침대가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운영한 건 지난 2014년부터다. 예비 신혼부부가 혼수품을 구매할 수 있게끔 유도한다는 취지에서다. 멤버십 서비스 가입 후 침대·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백화점 상품권과 캐시백, 매트리스 연계 품목 할인 등의 혜택이 제공되는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