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등학생 한자 공부 ‘엘리하이’로 완성하세요

엘리하이(elihigh)가 선보인 ‘똑똑! 한자나라 앱’ 메인(위)과 스테이지 소개(아래)엘리하이(elihigh)가 선보인 ‘똑똑! 한자나라 앱’ 메인(위)과 스테이지 소개(아래)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가 초등학교 1, 2학년생들을 위한 놀이 한자학습 앱(APP)인 ‘똑똑! 한자나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8월 24일 실시 예정인 제86회 전국한자능력검정시험(한국어문회)을 앞두고 저학년을 위한 한자학습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 것.

우리말은 한자를 상당수 포함하고 있어 교과서에 나오는 어휘나 용어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한자학습이 필요하다. 다만, 처음 공부를 시작하는 초등학교 저학년에게는 게임, 놀이 등이 혼합된 학습 콘텐츠로 한자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부터 길러주는 것이 중요하다.


엘리하이가 만든 한자학습 앱(APP), ‘똑똑! 한자나라’는 시청각 학습과 따라 쓰기 등으로 배정 한자를 익힌 후 게임, 영상, 노래 등 놀이 학습으로 이를 복습할 수 있다. 한자급수 8급, 준7급(7급 Ⅱ), 7급을 준비하는 초등학교 1, 2학년 학생들이 한자 실력과 흥미를 동시에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다.

관련기사



또한, 오는 30일에는 한자급수 3급, 준3급, 4급, 준4급, 5급, 6급 취득을 위한 한자학습 앱, ‘도전! 한자왕’도 출시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엘리하이가 운영하는 양질의 한자학습 강의와 앱을 병행하여 대비한다면, 자격증은 물론 모든 공부에 든든한 발판이 되어줄 기본 한자를 습득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하이는 ‘프라임탭 종합반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배송부터 콘텐츠 이용, 탭 회수까지 모두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게 했다. 자세한 내용은 엘리하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