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종근당건강 락토조이 구미젤리, 락토핏과 함께 11번가 월간십일절 이벤트 진행




지난 5월 31일 유산균 명가인 종근당건강에서 출시된 유산균 스낵 브랜드 ‘락토조이’는 유산균을 뜻하는 ‘락토(Lacto)’와 즐거움을 뜻하는 ‘조이(Joy)’가 결합한 합성어로 유산균이 들어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을 뜻한다. 락토조이 구미젤리 1봉 안에는 유산균(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100억마리가 담았으며 유산균의 먹이(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까지 함유했다.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포도맛과 복숭아맛 2가지 종류도 출시된 이후 미용과 건강 걱정으로 맘 편히 간식을 즐기지 못했던 20~30대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락토조이는 구미젤리를 시작으로 다양한 유산균 스낵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가오는 7월 11일에는 11번가에서 단하루동안 진행되는 ‘월간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종근당건강 락토조이를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구매율과 섭취율 모두 1위를 차지하며 ‘국민 유산균’으로 자리매김한 ‘랏토핏’ 50포 3통 구매 시, 락토조이 3봉을 특별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락토조이 구미젤리는 자사 제품인 락토핏과의 구성으로 맛은 물론 장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11번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요즘 젤리에 대한 인식이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바뀜에 따라 젤리를 즐기는 사람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며 “11번가 7월 월간십일절을 통해 락토조이 구미젤리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