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 스페인서 어릴 적 사진 공개..'모태미인' 입증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이민정이 어릴 적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사진=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사진=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사진=MBC 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가 오늘(1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네이버 TV를 통해 미방영 분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스페인 공항에 도착한 멤버들은 미용실까지 차를 타고 가는 도중 잠시 휴게소에 들른다. 이 때 이민정이 “제 어릴 때 보여드릴까요?”라고 말하며 휴대폰으로 어릴 적 사진을 공개했다.


지금의 이민정과 변함없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멤버들은 “어릴 때 눈이 더 커”, “똑같이 생겼네”라며 감탄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 때 김광규가 “어릴 때 내 모습을 보는 것 같네”라고 말하자 멤버들은 믿지 못하는 반응을 보였는데. 그가 “어릴 때 나 귀여웠어!!”라고 주장하자 막내 정채연만이 고개를 끄덕이며 수긍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세빌리아의 이발사> 미리 보는 미방 영상은 네이버tv 를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MBC에브리원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경력 53년의 장인 이발사와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디자이너가 톱스타 연예인 크루들과 함께 스페인 미용실에서 펼치는 동서양 문화 충돌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담은 예능이다. 7월 11일 목요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