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2일) 방송되는 ‘이숙영의 러브FM’(이하 ‘이러엠’)의 대표 코너 ‘내 안의 그대’에서는 김상혁과 송다예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모든 이야기를 전한다. 또한 지난 4월에 올린 김상혁의 결혼식에서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한 축가의 비하인드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야기의 주인공인 김상혁은 ‘이러엠’과의 인터뷰에서 “(결혼 후) 아내가 너무나 잘해준다. 매일 아침밥을 차려준다”라며 아내 자랑을 끊임없이 했다는 후문이다.
1999년 그룹 클릭비로 가요계에 데뷔한 김상혁은 지난 6월 약 14년 만에 라디오 DJ로 컴백해 SBS 러브FM ‘김상혁, 딘딘의 오빠네 라디오’(매일 낮 12시 5분~14시 방송)의 진행을 맡고 있다.
한편, ‘내 안의 그대’는 청취자들의 리얼 러브스토리를 드라마 형식으로 전하는 코너로, 간헐적으로 유명인의 리얼 러브스토리를 함께 전하고 있다. 지난 봄맞이 특집에는 방송인 조영구♥신재은, 가수 김형중♥SBS 라디오 이선아 PD, ‘열혈사제’ 이명우 PD♥박은경 아나운서의 러브스토리를 소개해 주요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SBS 러브FM(103.5MHz) ‘이숙영의 러브FM’은 매일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