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16일 VOD 서비스 시작, 이성민X유재명 영화 '비스트' 내용은?

영화 ‘비스트’ 스틸영화 ‘비스트’ 스틸



이성민, 유재명 주연의 영화 ‘비스트’가 16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시작한다.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의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스릴러 영화다.

16일부터 VOD 극장 동시 서비스를 오픈해 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씨츄, TVING, 곰TV, pooq, 네이버 시리즈on, 카카오페이지, KT skylife,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비스트’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전개와 인물들의 관계 역전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스펜스를 통해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스릴러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특히 살인마를 잡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강력반 에이스 한수 역의 이성민과 그의 살인 은폐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 역의 유재명의 괴물 같은 열연은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쥔 마약 브로커 ‘춘배’ 역의 전혜진은 파격적 스타일링에 도전해 주목받았다.

한편 ‘비스트’는 6월 26일 개봉해 15일까지 20만765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김진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