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GNM자연의품격, 간편한 정제형 ‘허니부쉬’ 출시







㈜지엔엠라이프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남아공산 허니부쉬 추출분말을 정제형으로 가공한 신제품 ‘허니부쉬’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허니부쉬는 노란빛을 띠는 꽃잎에서 꿀처럼 달콤한 향이 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 해안지대에서 주로 자생한다. 최근에는 헤스페리딘이 함유되었다고 알려져 각광받고 있는 식품이기도 하다.


GNM에서 새롭게 선보인 ‘허니부쉬’는 정제형의 제품으로, 업무와 학업 등으로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하루 1정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PTP 개별포장 방식을 적용해 위생적이며 휴대성이 높다.

관련기사



원료는 남아공산 허니부쉬를 엄선해 사용했다. 온난한 지중해성 기후를 가진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허니부쉬의 대표 생산지로 잘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최근 허니부쉬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관련 제품을 찾는 분들이 많아졌다.”며, “GNM ‘허니부쉬’는 허니부쉬의 유효성분을 추출한 분말을 정제형으로 가공한 제품이다. 이를 통해 허니부쉬를 간편하게 섭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등에서 다양한 히트상품을 탄생시키며 건강식품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방탄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 타입의 ‘MCT 방탄커피’를 출시한 바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