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GS포스트박스가 에어팟2 쏜다!, ‘반값택배 절약정신’ 이벤트 실시




㈜씨브이에스넷이 운영하는 GS편의점택배 GS포스트박스가 절약정신 반값택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S포스트박스의 반값택배는 거리에 따른 추가운임비 없이 중량에 따라 초저가 운임(1,600원(~500g), 1,800원(~1kg), 2,100원(~10kg))으로 GS25 편의점을 통해 365일 공휴일에도 쉽게 택배를 보내고 받을 수 있는 편의점택배 서비스다.


최근에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반값택배 모델로 발탁되면서, 일상에서 가깝고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다가서고 있다.

GS포스트박스는 택배비용을 조금이라도 절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반값택배가가 많이 이용되고 있는 만큼 절약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이용 고객과 함께하는 재미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 되며, 절약정신이 가장 돋보이는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2 (5명), ▲GS모바일상품권 30,000원(10명), ▲영화티켓 2매(50명), ▲CAFE25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100명)를 증정한다. 단, 에어팟2는 반값택배 이용 회원에 한정한다.

관련기사



7월 19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GS포스트박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절약정신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적으로 이벤트에 참여가 된다.

㈜씨브이에스넷 관계자는 “반값택배 이용자들이 절약정신의 컨셉에 맞추어 재미 있는 사연들이 많이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GS포스트박스는 반값택배외에도 당일 택배가 가능한 포스트박스퀵 서비스도 운영 중이며, 서울 전 지역은 4,900원(회원가), 안양 과천까지는 8,000원(회원가)로 일반 퀵서비스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