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아이돌 라디오’는 행사계의 아이돌인 노라조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는 ‘아이돌 라디오’에 처음으로 출연하는 노라조를 비롯해 그룹 아스트로 MJ&진진, KARD 비엠&제이셉, 위키미키 지수연&엘리가 가세한다. 이들은 각 팀별로 노라조의 히트곡 라이브를 소화하며 상암 MBC 가든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번 주에도 비투비 정일훈이 진행하는 ‘아이돌 라디오’는 매회 다른 아이돌 게스트와 재기발랄한 방송을 이어간다.
출연자는 △23일 VAV △24일 데이식스 △25일 노라조와 아스트로 MJ&진진·KARD 비엠&제이셉·위키미키 지수연&엘리 △26일 김동한·JBJ95·노태현 등이다.
24일에는 데이식스가 선보일 ‘아이돌 라디오’만을 위한 특별한 어쿠스틱 라이브가, 26일에는 JBJ로 활동했던 김동한·JBJ95·노태현의 만남이 청취자들의 귀와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28일 아이돌 업계 관계자들을 만나는 일요일 코너 ‘아이돌 메이커스’에서는 작사가 제이큐가 출연해 아이돌 랩 선생님과 작사가 활동의 뒷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