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공식] '2019 케이월드 페스타' K-힙합 콘서트 뜬다..'열기 고조'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K-힙합 콘서트에 힙합 열풍의 주역들이 출격해 한 여름밤을 시원하게 적신다.

사진=케이월드 페스타사진=케이월드 페스타



초대형 한류 페스티벌 ‘2019 케이월드 페스타(2019 K-WORLD FESTA)’의 일환으로 개최될 K-힙합 콘서트는 오는 8월 21일(수)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K-힙합 콘서트에는 아이돌 음악과는 또 다른 독보적인 에너지로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국내 대표 힙합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마련된다. 트렌디한 매력과 폭발적인 감성으로 전세계에 K뮤직의 다양성을 알리고 있는 리듬파워(보이 비, 지구인, 행주), 식 케이, 챙스타, pH-1(피에이치원), 우원재, 김하온 등 핫한 힙합 뮤지션들이 라인업 명단에 이름을 올려 한류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먼저 멤버 모두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개개인의 음악적 역량을 인정 받으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힙합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리듬파워,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과 크러쉬, 박재범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음악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식 케이가 스웨그 넘치는 무대를 예고,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이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아이비리그의 명문 다트머스 대학 출신의 히피 래퍼 챙스타가 독창적인 음악적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무대로 열기를 돋울 계획이며, 출중한 랩과 보컬 실력으로 자신 만의 입지를 확고히 다진 싱잉래퍼 pH-1이 감성 가득한 무대로 현장을 장악할 예정이다.



끝으로 독보적인 보이스와 삶을 녹여낸 진정성 있는 가사로 ‘新 음원 강자’로 떠오른 괴물 래퍼 우원재와 탁월한 랩 메이킹과 유니크한 플로우로 등장과 동시에 대세 래퍼로 주목 받은 김하온이 개성을 듬뿍 담은 전무후무한 무대로 관객들의 환호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무대 경험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어떤 파워풀한 무대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지 기대감이 배가된다.

‘2019 케이월드 페스타’는 K-힙합 콘서트를 비롯해 개?폐막공연, 하반기 대표 음악 시상식 ‘2019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K-OST 콘서트, K-소울 콘서트,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 K-밴드 콘서트, 셀럽티비 라이브쇼, SBS MTV THE SHOW, 뮤지컬 슈퍼콘서트, SOBA 블루카펫 및 이벤트 등 K컬처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로 한류팬들을 찾는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