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위쳐'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만난다

  • 김주원 기자
  • 2019-07-24 01:35:00
  • TV·방송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가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위쳐'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원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 만난다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가 2019년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 <더 위쳐>가 원작인 <위쳐>는 엘프와 인간과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괴물을 사냥하는 냉혹한 사냥꾼(위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릴라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의 이야기를 담은 오리지널 시리즈다. ‘위쳐’는 괴물을 처리해주거나 저주를 풀어주는 이들을 의미한다.


베스트셀러 원작, 헨리 카빌 참여로 주목을 받았던 <위쳐>는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19 코믹콘에서 티저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했다. 또한 게롤트역의 헨리 카빌, 시릴라역의 프레야 알란, 예니퍼역의 안야 샬로트라와 크리에이터 로렌 S. 히스리치가 패널로 참석한 간담회를 진행,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줬다. 이어 넷플릭스의 공식 SNS 계정으로 공개된 <위쳐>의 티저예고편은 공개 당일 450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시리즈에 쏠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공개된 영상은 주인공 게롤트와 그를 둘러싼 주요 인물들, 그리고 거대한 스케일의 전투 장면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는 원작 소설의 탄탄한 세계관과 할리우드 액션 스타 헨리 카빌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판타지 마니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시청자들을 또 한 번 판타지의 세계로 초대할 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쳐>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